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선택전! 꼭! 기억하세요!

그래서 이 해당 증권사가 갖고 있는 공모주 수량에 비해서 투자자들이 많이 몰리는지 아니면 다른 곳에 덜 몰렸는지를 실시간 경쟁률을 확인하면서 증권사를 선택하셔야 조금 더 유리한 투자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정식으로 증권사를 이용해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수천만원의 증거금과 80시간 정도의 교육을 이수해야 가능하다. 바로 부채(빚)를 이용해 투자금액을 조달하는 것인데요. 그럼 150만 원어치의 주식이 매수된 건데 예수금 100만 원보다 50만 원의 금액이 더 사용된 것인데요. 2일 되었는데 증권사에서 증거금으로 인출할 금액이 없다면 미수발생으로 미수동결계좌와 반대매매를 당하게 되게 됩니다. 이런 문제만 없다면 수수료는 높지만 파생양도세의 의무도 없고 증거금도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대여계좌 는 장점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불법이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 때 개미투자자들이 심해지는 변동성을 보고 달려드는 분들이 많이 생깁니다. 이 계좌에서 오늘 저는 주식 50만 원어치를 매수했습니다. 오늘 50만 원으로 카카오 주식을 매수했습니다. 만약 오늘 주식을 매수하거나 매도하면 3 영업일 후(주식시장이 개장하는 3일) 매수나 매도가 완료되는 시스템입니다. 2 시스템입니다. 그러니 주식을 팔고 현금을 바꿀려면 2거래일이 지난후에 찾을수 있는 것입니다.


대용금은 전일 종가를 기준으로 계좌의 70% 정도를 신용이나 미수로 사용할 수 있는 돈입니다. 하지만, 현명하고 지혜롭게 상황에 맞추어 사용할 때만 수익은 반드시 투자자에게 다가옵니다. 1개월간 모든 증권사 미수제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냥 통장에 내가 바로 빼서 쓸 수 있는 돈이 바로 예수금 입니다. 종합하자면 현재 카카오는 눈에 보이는 굵직한 저항만 4개가 있고, 모두 상중하 중 상급에 속해는 강력한 저항이라는 것 입니다. 약속이란 것은 눈에 보이지도 않고 만져지지도 않습니다. 이런 하락 장에서 공매도가 아닌이상 돈을 벌기는 쉽지 않습니다. 미수거래는 나의 원금 이상의 돈을 증권사에 빌려서 더 많은 주식을 살 수 있게 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미수대출보다 갚아야하는 미수대출금이 크다면 상환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증권사에 빚을 질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증거금률 30%, 40% 이런것들이 보이실 텐데 내 계좌에 금액의 30%만 있다면 저 주식을 미수금(대출)로 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계좌에 100만원을 넣어두고 주식을 100만원에 샀다면 예수금은 100만원이 되는 것입니다. 주식 예수금이란 보통 우리가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 증권사 계좌에 입금한 투자금액을 의미합니다.


실효 레버리지란 "실제로 내가 맡긴 자금의, 몇배의 거래를 하고 있는가"를 의미합니다. 먼저 개시증거금은 위탁증거금이라고도 불리며, 거래를 개시할 때 필요한 증거금을 의미합니다. 427.50까지가 그 가격대입니다. 먼저 콜옵션 427을 올립니다. 말 그대로 주식을 2일전까지 매각하거나 아니면 그 금액만큼 입금해 놓아야 한다는 것이지요. 증거금만 내고 산 주식의 나머지 대금 3영업일 까지 예수금으로 채워놓지 않으면 반대매매로 주식을 팔아버림 주의요함. 2란 매수 당일에는 증거금 즉, 계약금을 먼저 선납하고 2거래일 후에 나머지 잔금을 납입하는 제도입니다. 나머지 80%에 해당하는 8천원은 외상으로(미수) 구매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식 미수거래를 하기 전에 내가 투자하고 싶은 회사가 미수 투자를 할 수 있는지 미리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회사가 탄탄하고 우량할수록 신용이 높아지며 주식의 급격한 가격 변동은 적을 수 밖에 없어 낮은 증거금률이 부여됩니다. 회사의 신용이 낮은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급등한 종목에 개인투자자들이 증거금률에 따라 보유 현금, 예수금보다 더 많은 금액을 투자를 하다 급락, 거래정지 등이 발생하면 증권사는 돈을 돌려받지 못하게 되거나, 대규모로 투자자들에게 미수발생 등 큰 혼란이 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증거금율이 낮다고 해도 리스크가 큰 종목도 존재하지만 보편적인 현상을 보면 우량주일수록 증거금율이 낮은 편이라 미수거래로 내가 보유한 예수금보다 더 많은 종목 매수가 가능하더라구요.


삼성전자의 경우 증거금률은 20%로 주식 미수거래시 원금 최대 5배 매수가 가능합니다. 증거금률은 종목마다 다르고 일반적으로 우량한 종목일수록 증거금률이 낮습니다. 주식 종목마다 증거금률이 정해져 있습니다. 매매를 하고 싶은 해외선물 종목이 있으면 일단 차트를 돌려보고 종목마다 어떤 특징이 있는지 찾아봤었고, 미장 때 꾸준히 차트를 틀어놓고 한 달여 기간을 두고 분석한 다음에 매매를 하곤 했었습니다. 즉, 증거금을 통하여 매수를 하고 남은 금액으로 보면 됩니다. 신용 위험 그들의 상대방,이 경우 중앙 거래 상대방 청산 소. 거래의 양쪽 거래자는 개시 증거금을 예치해야하며,이 금액은 청산 소에서 보관하며 다른 거래자에게 송금되지 않습니다. 기존 주식의 대용금에서 증거금을 대체처리하기때문에 20% 증거금율이 되어있는 주식은 10% 금액만 필요하다보니 결국 10배까지 주문할 수 있는 상황도 생길 수가 있게 되지요. 증거금률 100%로 표시되어 있는 주식은 순수 현금으로만 살수 있는 주식을 말합니다. 이렇게 증거금 100%로 설정해 놓으면 무리한 투자도 방지하니 초보자분들은 이 설정을 해두시고 거래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이야기의 내용이 바로, 선물거래의 개념입니다. 이 때의 담보유지비율은 865만원 ÷ 750만원 X 100으로 115.3%가 되게 됩니다. 만약 100만원으로 40% 미수거래로 250만원을 매수했다고 가정한다면 대출금액은 150만원이며 이 때 이자는 150만원 X 0.0797%로 119.55원 정도가 됩니다.


해외선물은 예를 들어 나스닥 선물을 매수 포지션으로 가져간다고 했을 때 미국 나스 당현물 시장이 열리는 시간대가 변동성이 가장 크다. 내가 유리할 때 권리를 행사할 수 있고, 유리하지 않을 때는 권리를 행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수금을 결제일까지 입금시키지 않을 경우 잔액을 계속 마이너스로 남겨두면 결제일이 지난 4일째 되는 날에 시장가에 자동으로 강제 매도가 발생합니다. 선물같은 경우 매수는 물론 가능하고, 선물이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매도가 가능합니다. 대출이란 레버리지로 상승과 하락을 극대화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양의 방향으로 이끌 수 있는 실력을 먼저 보유하셔야 합니다. 저는 3가지의 다른 증거금율을 가지고 있는 회사를 예시로 가져와보았습니다. 대출로 빌릴 수 있는 금액은 종목별 증거금률에 따라서 달라지며 만약 40% 증거금의 회사를 내가 매수하고 싶다면 최대 2.5배의 주식을 매수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오늘 날짜인 7월 15일에 카카오 주식을 매수하였다면 3 영업일인 7월 17일에 결제가 되는 것입니다. 기대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수익구조를 갖추고 있는 것입니다. 스탑(Stop) 주문 라인 삭제 : "삭제"버튼을 클릭하면 스탑(Stop) 주문이 설정된 주문라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 Markets 를 클릭하면 다양한 시장이 보입니다. 증거금은 주식투자 HTS, MTS에서 종목명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전략으로는, RSI가 50%를 상향 돌파하면 매수, RSI가 50%를 하향 돌파하면 매도하는 식의 방법으로 매매할 수 있다. 이 경우가 더 자주 일어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아파트와 달리 "당첨"이 되는 것이 아니라 경쟁률에 따라 "배정"을 받는 것입니다. 하지만 예수금이라는 단어의 활용은 비단 주식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참고로 저는 주식 투자에 있어서 대출을 하는 것이 나쁘다라고 생각하는 편이 아닙니다. 비트코인 입출금만을 지원하며 1일 1회만 출금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2200년 1월 1일 사과박스 한상자를 10000원에 사고 팔기로 계약하는 것 입니다. 초보자분들은 웬만하면 예수금 내에서 현금으로 조금씩 적응을 해가시면서 하시는 게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하락장에서 선물에 대해 알고 있다면 어느정도 손실을 줄일수 있을거 같습니다. 해외선물 대여업체에 대해 꼼꼼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파생상품, 선물에 대해 알아 볼께요.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

XtGem Forum catalog